본문 바로가기
OTT

2023 애플 TV+ 기대작 / 고스티드(Ghosted), 사일로(Silo)

by Kevo007 2023. 3. 11.

 

애플 TV+는 언제나 구독을 고민하게 만들지만 수준 높은 오리지널 콘텐츠가 계속 등장하고 있다.

 

4월에는 크리스 에반스와 아나 데 아르마스 주연의 액션 영화 고스티드가  

 

5월에는 베스트셀러 원작으로 만든 세기말 드라마 사일로가 공개될 예정 

 

이외에도 환경 위기를 다룬 드라마 'Extrapolations' 이 3월 17일에 

 

테드 라쏘 시즌 3도 3월 15일에 공개될 예정

 

 

공개 2023년 4월 21일

 

평범한 남자 콜은 수수께끼 같은 새디에게 첫눈에 반하지만, 그녀가 비밀 요원이라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된다.

 

두 번째 데이트를 결정하기도 전에 콜과 새디는 세상을 구하기 위한 국제적인 모험에 휩쓸리게 된다.

 

 

 

 

 

공개 2023년 5월 5일

 

뉴욕 타임즈 베스트셀러 디스토피아 소설 3부작을 원작으로 한 새로운 10부작 드라마 시리즈 '사일로'

 

2023년 5월 5일(금) Apple TV+에서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될 예정.

 

사일로는 에미상 후보에 오른 각본가 그레이엄 요스트('밴드 오브 브라더스', '저스티디드')가 쇼러너로 참여해 제작.

 

아카데미상 후보에 오른 모튼 틸덤이 첫 세 에피소드를 연출하며, 레베카 퍼거슨이 주연. 

 

사일로는 첫 두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2023년 6월 30일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한 편의 새로운 에피소드가 Apple TV+에서 공개될 예정.

사일로는 오염된 바깥 세상으로부터 보호하는 1마일 깊이의 은신처에 숨어 있는 지구상의 마지막 만 명의 사람들의 이야기.

 

그러나 사일로가 언제, 왜 지어졌는지 아무도 알지 못하며, 이를 알아내려는 사람은 치명적인 결과에 직면하게 된다.

 

퍼거슨은 연인의 살인 사건을 풀기 위해 나서지만 훨씬 더 깊은 미스터리에 빠져들게 된다. 

 

 

반응형

댓글